|
2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는 생활용품 세트와 화장품 세트가 두 축이다. 먼저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바디케어·핸드케어·프레그런스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우디 바닐라 향 샤워젤과 바디로션은 프랑스 향료사 로베르테와 공동 개발해 샤워만으로도 진정과 회복감을 전하며, 시트러스 허벌향의 핸드워시·핸드크림은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룸&패브릭 스프레이와 디퓨저 등 공간 향 제품도 포함됐다.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표 선물세트로 자리잡았다. 'VIP 헤어세트'는 탈모 증상 완화와 두피 혈행 개선을 돕는 샴푸·토닉으로 구성됐으며,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는 두피 환경을 개선해 탈모를 근본적으로 케어한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세트'는 보습크림·로션·클렌징젤로 구성돼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제공하며, '시그니처 컬렉션'은 닥터그루트·피지오겔·유시몰·죽염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한 세트에 담았다.
건강 선물세트로는 지리산 흑염소를 원료로 한 '리튠 흑염소 진액 골드'와 레몬·생강을 담은 '진저레몬 진액 골드'가 출시됐다.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발효 화장품 '숨37° 로시크숨마 리페어 에센스', 민감 피부용 '닥터벨머 시카 2종', 파우더리 머스크 향의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세트'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