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익가구, ‘COZY AUTUMN’ 컬렉션 가을맞이 최대 48% 할인…대리점 매출 견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400151632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9. 25. 09:00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오스코 침대’ 포함 주요 제품 파격 프로모션 진행


삼익가구가 10월 31일까지 'COZY AUTUMN' 컬렉션을 대상으로 최대 4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대리점을 중심으로 이뤄지면서 단기간 내 매장 매출을 눈에 띄게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가을철 인테리어 수요에 발맞춘 적극적인 소비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삼익가구의 'COZY AUTUMN' 컬렉션은 가을의 포근함과 여유로움을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침실과 거실 중심의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9월 새롭게 출시된 '오스코 침대(Q)'는 무광 화이트 컬러에 은은한 목무늬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질감을 표현한 제품으로, 라운드형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고, 골드 유광 엣지바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USB 및 C타입 포트를 내장한 조명 컨트롤러, 3단계 디밍 LED 조명, 넉넉한 하부 수납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점이 특징이다.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몰디브 침대(Q)'는 호텔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무드조명·스팟조명·USB 포트를 갖춘 멀티LED 기능으로 고급스러운 휴식을 제공하며, '체스 매트리스(Q)'는 호텔식 체크 니트 원단과 독립 스프링, 고탄성 통기폼 내장으로 쾌적하고 인체공학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아벨 매트리스(Q)' 역시 텐셀 삼중지 원단으로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며, 온도에 둔감한 메모리폼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일정한 쿠션감을 유지해 높은 수면 만족도를 제공한다.

거실과 식탁 가구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디토 4인 벤치 세트'는 애쉬 원목 프레임과 고강도 세라믹 상판으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췄으며, 스마트레더 소재의 의자는 생활 방수와 이지 클린 기능으로 관리가 편리하다. '샤론 4인 리클라이너'는 이태리산 천연 황소 가죽과 오킨사 모터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착석감과 조용한 작동성을 제공하며, USB 포트와 수납 콘솔까지 탑재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천연 통가죽과 고밀도 폼으로 안락함을 제공하는 국내산 제작 '라파엘 4인 소파', 생활 방수와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된 '스퍼스 3인 리클라이너'도 할인 품목으로 포함되었으며, 감각적인 템바유리와 하이그로시 마감이 돋보이는 '사무엘 거실장', '켈리 거실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미첼 10자 장롱'까지 다양한 품목에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이번 'COZY AUTUMN' 프로모션은 변화하는 계절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라며 "대리점 중심의 파격 할인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유통의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