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외대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서포터즈 6기 수료식·7기 임명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9010015446

글자크기

닫기

김홍찬 기자

승인 : 2025. 09. 29. 15:27

한국외대
지난 9일 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제6기 진로취업지원센터 서포터즈 수료식·제7기 신규 임명식이 진행됐다. /한국외대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는 지난 9일 서울캠퍼스 사이버관에서 '제6기 진로취업지원센터 서포터즈 수료식·제7기 신규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기 서포터즈의 활동 성과를 마무리하고 새롭게 출범한 7기의 활동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서포터즈는 그동안 6개 기수를 거치며 57명이 참여해 부서 인지도를 높이고 취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율을 제고하는 데 기여해 왔다.

2025학년도 1학기에 활동한 제6기 서포터즈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거점형) 사업을 비롯해 고용노동부 주관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등을 홍보하며 학생들의 사업 인지도 제고에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새롭게 임명된 제7기 서포터즈는 2025학년도 2학기 동안 오프라인 행사 지원, 카드뉴스·영상 제작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며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지연 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 본부장은 "지난 6기 서포터즈는 많은 학우들이 진로·취업지원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힘써줬다"며 "7기 서포터즈 역시 프로그램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잘 살려, 학생들의 직무 역량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홍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