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5민랩 ‘스매시 레전드’, 변신 전략가 ‘해터’ 등장…할로윈 업데이트도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00938246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0. 02. 09:39

크래프톤 산하 5민랩의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가 47번째 신규 레전드 ‘해터’를 공개하고, 할로윈 시즌 업데이트로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스매시 레전드의 47번째 신규 레전드 ‘해터’는 마법 모자를 무기로 삼는 전략가 캐릭터로, 다른 레전드로 변신해 해당 레전드의 궁극기를 그대로 사용하는 독특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레전드는 데뷔 패스 구매 시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스매시툰을 통해 개성 있는 설정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 시즌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더키’와 ‘스완’의 강시 콘셉트 신규 스킨 2종은 스매시 패스 유료 구간에서 제공된다. 스매시 패스에는 무료 패스, 스매시 패스, 스매시 패스 플러스 총 3가지 보상 구간이 있으며, 더키와 스완의 신규 할로윈 스킨은 각각 스매시 패스와 스매시 패스 플러스에서 서로 다른 종류로 제공된다.

스매시 패스는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플레이 배틀 포인트로 단계를 올리며 보상을 받는 패스형 콘텐츠다. 유저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해 추가 보상을 오픈할 수 있다.

5민랩 박문형 대표는 “신규 레전드 ‘해터’를 비롯해 할로윈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