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는 제주 중문단지 일대에서 전시·체험·스토어·레저가 어우러진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는 전시, 체험, 스토어, 레저 등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진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행사 기간 제주를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제주국제공항에 마련된 ‘포켓몬 고 현장 부스’를 시작점으로 푸른 숲과 바다를 배경으로 포켓몬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는 ‘포켓몬 고 스탬프랠리’가 펼쳐진다.
이번 ‘포켓몬 고 스탬프랠리’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로, 참여자들은 ▲제주국제공항 ▲중문대포주상절리대 ▲중문색달해수욕장 ▲여미지식물원 ▲베릿내공원 ▲중문면세점 ▲천제연폭포 ▲9.81파크제주 등 총 8곳의 아름다운 제주 명소를 방문하며 게임 내 리워드와 이벤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스 방문만으로 피카츄 썬캡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스티커, 프로모 카드 ‘알로라 나시 ex’, 랠리 완료증, 우표 스티커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여미지식물원에서는 5가지 테마로 꾸며진 ‘포켓몬 그린가든’이 열려 다양한 식물들과 함께 살아가는 포켓몬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는 14m 대형 알로라 나시 벌룬과 메타몽, 이브이, 야돈, 리자몽, 뮤 등 인기 포켓몬을 테마로 한 생동감 넘치는 전시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와 포토타임도 진행되어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내부에 마련된 ‘포켓몬 캡슐 아일랜드’ 스토어에서는 봉제인형 4종과 마스코트 4종을 포함한 해녀 복장의 포켓몬 친구 등 포켓몬 스토어 오리지널 기획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는 11일에는 서귀포시 중문CC(중문골프장)에서 약 4천명 규모의 ‘포켓몬 런’이 진행되어 러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포켓몬 런’은 제주 해안 코스를 따라 카트길을 달리는 이색 콘셉트로, 2회차 사전 예매에서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in JEJU’를 통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포켓몬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