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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파이낸스지는 하나은행이 서비스 품질과 수수료 경쟁력, 시장 니즈 충족 능력, 고객 만족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선정 사유를 밝혔다.
앞서 하나은행은 올해 3월 전사적 협력을 통해 수탁 업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완료,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및 맞춤형 고객 리포트 제고 등 고객 중심의 혁신을 실현했다. 이를 통해 지난 2011년부터 2025년까지 15년 연속 수상을 포함해 통산 17회 최우수상이라는 쾌거를 기록했다.
하나은행 수탁영업부 관계자는 "30년 이상의 수탁 노하우와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제무대에서 대한민국 대표 수탁 은행으로서 독보적인 역량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수탁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확장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