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금·골드바 혜택도
오는 31일까지 진행
|
이번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숙면과 집 꾸미기 수요가 늘어난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CJ온스타일의 모바일·TV 라이브 방송과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15일 박세리의 〈큰쏜언니 BIG세리〉 모바일 방송에서 호무로를, 28일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에서는 크리스피바바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같은 기간 노르딕슬립, 까사리빙, 알러셀, 시몬스, 판 토퍼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홈키친 분야에서는 닌자 그릴,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아소부 텀블러 등 SNS 인기 제품이 대거 선보인다. 〈최화정쇼〉에서는 메팔 후르츠팟, 닌자 에어프라이어, 힘펠 환풍기 등을, 〈브티나는 생활〉에서는 샤크닌자 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랜선 집들이' 콘셉트로 자코모 소파 등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큐레이션 형태로 제안한다.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이상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특별 혜택과 함께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홈리빙페어는 하반기 결혼·이사철을 맞아 프리미엄 침구와 트렌디한 리빙 아이템을 실속 있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가을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