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월동준비 페스티벌’ 진행… “행사 제품 구매하면 혜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477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0. 13. 09:25

11월 30일까지 전국 TBX 매장에서 겨울철 안전 점검 지원
최대 18만원 주유권·신규 가입자 추가 할인 제공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8종 대상
[사진자료] 한국타이어 TBX 월동준비 페스티벌
한국타이어 TBX 월동준비 페스티벌./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노면 환경에 취약한 상용차 고객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진행된다. 상용차는 차량 중량이 커 빙판길 제동거리가 급격히 늘 수 있어, 타이어 점검과 교체 등 사전 관리가 필수적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트럭용 브랜드 '스마트플렉스 8종으로, 자체 TBR 기술 '스마텍'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안전성·마일리지·칩앤컷 방지·재생 성능·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성능을 고르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수량에 따라 최대 18만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중 TBX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고 스마트플렉스 AH51+, AH51, DH51 중 동일 제품 2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TBX 네트워크를 통해 상용차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 타이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0년 출시한 'TBX 멤버십 앱'을 기반으로 포인트 적립, 무상보증 등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