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20주년 축사]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사랑과 신뢰 받는 핵심 언론으로 더욱 빛나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07010003864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5. 11. 10. 08:51

이만규 의장님
이만규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아시아투데이 창간 20주년 기념 축사

글로벌 종합미디어의 혁신을 선도하는 아시아투데이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5년 창간 이래 '아시아 중심 언론'으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굳건한 사명감으로 현장의 소리를 대변하고, 정도언론·인간존중·인류평화를 사시로 힘써 오신 우종순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적인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시아투데이는 국내 종합일간지 최초 모바일신문 시스템 도입으로 미래 매체로서 도약의 길을 제시하고, 아시아 전역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신속한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하며 사회적 책임 활동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앞으로도 아시아 공동체를 아울러 사랑과 신뢰를 받는 핵심 언론으로서 더욱 빛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대구시의회도 대구경북신공항 건설 등 대구의 미래를 위한 과업들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열린 자세로 협력하며 시민 여러분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창간 2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아시아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