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S샵 ‘컬러푸드’ 열풍…토마토주스 4개월 만에 30억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11010005364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1. 11. 13:22

사진1_GS샵에서 토마토 주스, 블루베리 등 컬러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
GS샵에서 토마토 주스, 블루베리 등 컬러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다./GS리테일
홈쇼핑에서 건강 식단을 돕는 '컬러푸드(color food)'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GS샵은 6월 말과 7월 말 선보인 '돈시몬 토마토주스'와 '하이랜드 토마토주스'의 누적 주문액이 10월 말 기준 3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 풍부한 대표적인 레드(Red) 푸드로, 두 제품 모두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한 뒤 매 방송마다 목표 대비 20~30% 높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중순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는 '하이랜드 토마토주스'가 방송 시작 약 30분 만에 준비 수량 8300세트(약 70만팩) 전량 매진됐다.

'퍼플(Purple) 푸드'인 블루베리도 인기다. GS샵이 지난 8월과 10월 방송한 '비타프룻 캐나다산 야생 블루베리'는 두 차례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현재 물량 확보가 어려워 추가 방송이 미정인 상태다.

GS샵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그린(Green)과 오렌지(Orange) 푸드 상품도 잇따라 선보인다. 오는 13일 저녁 8시 45분 '지금 백지연' 방송에서는 유기농 케일 등을 담은 '홀베리 슈퍼그린 샐러드'를 론칭하고, 14일 저녁 8시 35분 '소유진쇼'에서는 당근 100% 착즙 주스인 '보넬드 당근주스'를 선보인다.

박종현 GS샵 푸드팀 MD는 "요즘 소비자들은 색만 보고도 영양소를 떠올릴 만큼 컬러푸드에 익숙하다"며 "다양한 원물을 활용한 컬러푸드 상품으로 고객의 건강하고 다채로운 식생활을 돕겠다"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