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기함 ‘크라켄의 분노’ 추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7001609559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2. 17. 16:10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신규 고급 기함 '크라켄의 분노'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크라켄의 분노'는 기존 기함보다 높은 성능을 보유한 고급 기함으로, 총 8종의 선실을 갖추고 있어 다채로운 전술 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함은 요새 레벨 21, 대양의 군마 레벨 20 이상을 달성하고 연대기 75일 이후 건조할 수 있다. 건조가 완료되면 기함 관리 메뉴를 통해 기존 기함인 ‘대양의 군마’와 교체하여 운용할 수 있어 전황에 맞춘 유연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전문 연구' 분야가 확장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장 장비 관련 신규 연구 항목이 추가되어 함대 전력을 효과적으로 육성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채팅 창에서 다양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 이모티콘 기능이 새롭게 도입되어 유저 간 소통의 재미를 더했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지식의 섬' 콘텐츠에서는 직전 탐험에 사용된 항해사를 자동으로 재배치해 즉시 탐험을 재개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됐다.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