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새해 다이어트는 ‘세븐일레븐’에서…단백질 쉐이크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4010001195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6. 01. 04. 16:11

세븐일레븐 쉐이크
세븐일레븐이 단백질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 '웰니스', '건강 지능' 등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면서 편의점 내 단백질 관련 상품도 다양화되고 있다. 팩 형태의 닭가슴살이나 드링크·바 제품을 넘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파우치형 쉐이크가 급부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매일한끼 단백질쉐이크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물이나 우유 등을 넣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제품 1팩당 단백질 함량은 20g으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3대 7 비율로 배합했다. '프로틴 크런치볼'을 포함해 씹는 식감을 더했다.

맛은 초코와 곡물 두 가지로 구성됐다. 초코맛 제품은 당류 2g, 곡물맛 제품은 당류 1g 수준이다.

세븐일레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해당 제품을 대상으로 2+1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윤정 세븐일레븐 PB팀 담당MD는 "새해 다이어트 결심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고품질의 쉐이크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편의점 단백질 식품 시장이 단순한 성분 경쟁을 넘어 맛과 형태까지 진화하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