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노 플렉스 TR 3.0'은 리복을 대표하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Nano)' 시리즈의 2026년 신제품으로,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다양한 운동을 부담 없이 즐기고 싶은 입문자와 데일리 트레이닝족을 위한 하이브리드 트레이닝화다.
'나노' 시리즈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매년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며 북미 시장에서 전문 트레이닝화로 자리매김한 리복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지난해에는 15번째 모델 '나노 X5' 출시와 함께 'REE:BOX in SEOUL' 피트니스 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피트니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그 결과 지난해 리복 나노 시리즈 매출은 전년 대비 200% 성장하며 리복의 퍼포먼스 카테고리 성장을 견인했고, 크로스핏과 고강도 웨이트를 즐기는 20~40대 남녀 피트니스 고객층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나노 플렉스 TR 3.0'은 고강도 크로스핏과 하드 트레이닝에 특화된 '나노 X5'와 달리, 보다 폭넓은 운동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 입문자부터 데일리 트레이닝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드 모델로,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다양한 실내 운동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운동을 시작하는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주요 장점으로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어퍼에 오버레이를 적용해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 제공, 힐 클립 구조를 통해 운동 중 발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제어, 강한 접지력을 갖춘 아웃솔을 적용해 점프·리프팅·멀티 디렉션 무브 등 다양한 동작에서도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리복은 현재 웨이트 트레이닝과 크로스핏을 위한 '나노 X5'와 '나노 ZERO',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나노 PRO' 등 운동 강도와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나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퍼포먼스 영역에서의 전문성과 완성도를 강화하고 있다.
리복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체계적인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리복은 제품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피트니스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며 퍼포먼스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사진3] 리복 나노 플렉스 TR 3.0](https://img.asiatoday.co.kr/file/2026y/01m/12d/20260112010008930000538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