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협 아산지부, 따뜻한 동행 행복한 나눔 릴레이…농심천심 운동 결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7010012514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6. 01. 27. 13:58

농협 아산시지부 나눔 릴레이
27일 이규황 농협 아산시지부장이 아산시 풍기동에 소재한 경로당을 찾아 아산맑은쌀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을 위문하고 있다. /농협 아산시지부
농협 아산시지부가 새해맞이 따뜻한 동행, 행복한 나눔 릴레이와 함께 농심천심 운동을 통한 지속 가능한 농업 농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NH농협 아산시지부에 따르면 27일 충남 아산시 풍기동에 위치한 경로당을 방문해 범농협, 새해맞이 따듯한 동행 행복한 나눔 릴레이의 시작으로 아산맑은쌀 300kg을 전달했다.

농협은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국민 곁에서 가장 먼저 손을 내미는 협동조합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으로, 이날 한파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우리쌀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아산시지부는 앞서 지난 26일 아산축산농협 회의실에서 농심천심 운동을 결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농심천심 운동은 농업 농촌의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농업소득 증대, 농촌 활력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농업 농촌을 구현하기 위한 운동이다.

이날 회의는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이하 한농연) 충남도연합회 이사회와 함께 개최됐으며, 한농연 충남도 회장, 시군 회장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규황 지부장은 "지난해 어려운 농업 환경 속에서도 농업·농촌을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우리 농협도 농심천심의 마음을 가지고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