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특집]삼성증권 HTS ‘에프엔 프로 맥스(Fn Pro Max)’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380195

글자크기

닫기

정금철 기자

승인 : 2010. 07. 21. 05:00

멀티미디어 검색에 각종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
[아시아투데이=정금철 기자] 삼성증권(대표 박준현) HTS인 ''에프엔 프로 맥스(Fn Pro Max)' 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검색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정 추세패턴을 가진 종목을 검색할 경우 마우스를 드래그해 차트 패턴을 그리면 이와 유사한 종목이 자동 검색된다. 과거 추세와 동일한 움직임을 보이는 특정 종목도 마우스클릭 몇 번으로 검색할 수 있다.

또, 코스피와 코스닥 또는 테마주의 업종별 시가총액 구성비를 지도 형식으로 파악할 수 있는 시장지도 와 과거 시세를 바탕으로 특정 종목의 매매를 연습할 수 있는 가상매매 연습기 도 독특한 기능이다.

투자정보 제공 기능 도 강화해 삼성증권에서 발간하는 각종 리포트와 시장전략 등 리서치 자료를 실시간 뉴스형태로 제공한다. 리서치 검색은 기본이고 종목 리서치 정보에 타 증권사의 투자의견도 볼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웹2.0 시대에 맞춰 최근 HTS내에 애플TV, 애플박스, Fn 메신저 등의 부가 서비스를 도입, 여러 채널에서 신속하고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HTS를 진화시키고 있다.

올 초부터는 HTS에서 미국, 중국, 홍콩 등 상장된 현지 주식과 ETF 등을 매매할 수도 있으며 미국 증시 개장시간에 맞춰 나이트데스크(2020-7306)도 개설, 야간에도 실시간으로 매매 및 주식투자상담을 할 수 있다. 특히, 원화로 입금하면 HTS내에서 자동환전을 해 주기 때문에 편리하다.
정금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