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특집]동양종금증권 HTS ‘마이넷플러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380201

글자크기

닫기

정금철 기자

승인 : 2010. 07. 21. 05:04

위젯·티커기능 등 상시정보제공 시스템 강화
[아시아투데이=정금철 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대표 유준열)의 마이넷플러스(MyNet plus)는 기존에 제공되는 HTS의 단점을 없애고 사용자 의견과 장점만을 수용해 만든 신개념 HTS이다.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트레이딩 서비스, 사전 지정한 조건 도달 시 자동으로 포착해 알려주는 실시간 알리미 서비스 등 한 차원 높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 매매패턴에 따른 다양한 맞춤주문기능, 바스켓 주문, StopLoss주문, 기간별예약주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산운용현황 및 다양한 보유잔고 평가방식 등을 적용했다.

특히 매매복기 시뮬레이션이나 가상주가차트 기능 등은 사용자 취향에 맞춰 주체별 실시간 흐름 파악이 가능한 파워풀한 투자정보다.

기존 종합형 버전 외에도 선물옵션 특화 버전, 초보자 버전, 동양종금증권만의 특화된 HTS인 마이넷아이를 제공한다. 마이넷아이는 HTS를 일반 위젯 형태로 제공해 사무실에서 시세조회나 거래가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HTS특성상 항상 켜놓고 항상 봐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3단 티커기능과 주문 및 조회가 모두 가능한 스피드티커, 화면 투명화 기능, 통합미니포착, 차트알람설정, 전용 통합검색엔진 등 서비스를 강화했다.

전문적인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도 강화해 ELW시스템트레이딩도 도입했으며 10여개의 선물옵션 투자분석 전문가 차트도 볼 수 있다.

이밖에 외국인, 기관, 개인 동향을 차트에서 함께 실시간 파악할 수 있고 채권매매 기능을 강화해 장외주식을 장내에서 온라인으로 매매할 수도 있다.
정금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