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특집]하나대투증권 HTS ‘하이파이브(Hi-Five)’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380199

글자크기

닫기

정금철 기자

승인 : 2010. 07. 21. 05:03

고객이 직접 만드는 '매매환경 구성시스템' 눈길
[아시아투데이=정금철 기자]하나대투증권(대표 김지완)은 사용자 친화형 신 HTS Hi-Five 를 2008년 피가로서비스와 함께 출시했다.

Hi-Five는 최신의 고객매매원장 시스템과 신 HTS의 조화로 최상의 주문 및 시세속도를 제공하고, 고객관점의 HTS 화면 설계를 통해 맞춤형 설정으로 최적의 매매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HTS 특화 기능도 특별하다. 초보자용부터 전문가용 미니·특화화면까지 다양한 화면과 고해상도(1280*1024)에 최적화된 종합 Plus Guide 로 자신만의 화면구성이 가능한 맞춤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뉴스강도 측정서비스 및 파워 키워드검색을 통한 뉴스매매기능을 제공하고 자동매매 시스템트레이딩(스나이퍼프로)으로 전문가 수준의 매매타이밍을 설정할 수도 있다.

여기에 지능형 검색 정보제공 기능을 보강했고 국내외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정보형시스템으로 실시간 닛케이225, 대만 가권지수 정보를 제공한다. 실시간 답변시스템인 척척박사 서비스 와 전지점 영업직원이 답변자 역할을 수행하는 온라인 투자상담서비스 도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출시한 Hi-Five CEO 에서는 복잡한 HTS를 간편하게 운용할 수 있다. 최소 화면으로 최적의 콘텐츠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CEO 리포트 에선 전 고객을 CEO로 설정, 투자와 관련한 모든 현황을 보고서 형식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정금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