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여주시는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 여주시 세종국악당에서 ‘2013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사)한국예총여주지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관내 문화예술인의 화합과 여주시 승격을 경축하는 의미와 함께 금년 한 해를 알차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4년 갑오년 새해를 희망차게 맞이하기 위해서이다.
이달 27일 저녁 6시 30분에 여주시 세종국악당에서 개최되는 송년 음악회는 식전공연으로 보이스코리아 스타 송푸름과 국악가수 이승희가 출연하며, 1부 행사로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서울 칼로스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황동균의 지휘로 ‘세빌리아의 이발사, 오즈의 마법사, 가요 메들리’ 등을 연주하고 바리톤 김현수의 성악, 이한결의 하이든 트럼펫 협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서 2부 행사로는 70~80년대 하이틴 스타이자 최고의 가수인 전영록씨가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종이학, 내사랑 울보,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등 주옥같은 노래를 열창한다.
시 관계자는 “공연이 모두 끝난 후에는 세종국악당 광장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며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는 불꽃놀이를 보면서 연인, 가족과 함께 새해의 소원을 빌어보는 좋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연음악회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여주시청 홈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