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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나보타’ 두바이더마 2018서 글로벌 브랜드 성장가능성 입증

대웅제약, ‘나보타’ 두바이더마 2018서 글로벌 브랜드 성장가능성 입증

기사승인 2018. 03. 21.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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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사진자료1]나보타 두바이더마 2018 참가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이 해외시장 확대를 위해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19~21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피부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 2018에서 자체개발 보툴리눔톡신 나보타를 소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로 18회를 맞는 두바이더마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최대의 피부미용학회이자 전시회로, 올해는 약 100개국에서 1만5000여명 이상의 전문의와 관계자가 참여했다.

대웅제약은 중동지역 나보타 수출계약 파트너인 댄시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나보타 전시관은 수많은 전문의와 기업이 학회기간 내내 방문하며 제품에 대해 문의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나보타는 2014년 국내 발매 이후 태국, 필리핀, 남미, 멕시코와 베트남 등지에서 발매됐다.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 이집트 등 주요 중동국가와 브라질, 인도에 대한 수출계약이 체결된바 있다. 지난 1월 중국의 CTA 임상시험계획 승인으로 중국 진출 본격화에 돌입한데 이어 연내 미국 FDA와 유럽 EMA의 허가승인과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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