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새단장 外

[여행 브리핑]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새단장 外

기사승인 2020. 06. 23. 1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월드
새 단장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제공
◇ 잠수함 타고 바닷속 놀이터로...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새단장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새단장을 끝냈다. 전시공간을 새롭게 선보이고 각 전시관마다 스토리도 강화했다. 관람객은 점점 깊은 바닷속으로 이동하는 체험을 하게된다. 가장 주목할만한 곳은 단연 귀여운 펭귄을 만날 수 있는 ‘극지방존’이다. 펭귄 전시공간 앞에 펭귄 서식환경을 재현한 놀이터와 거대 펭귄 포토존이 설치됐다. 모형 이글루와 미끄럼틀, 앙증맞은 펭귄알의자와 알에서 막 깨어난 모형 펭귄들까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들이 지천이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친구로 추가하면 입장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7월 10일까지 아쿠아리움을 방문한 후 #롯데월드아쿠아리움새단장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연간이용권을 증정한다. 7월 1일부터 19일까지 2020 특별여행주간에는 입장료도 할인해 준다.

0_글래드 호텔앤리조트_그리츠M 야외 가든
‘그리츠M’ 야외 가든/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 글래드 호텔,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

글래드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글래드 마포가 ‘서울시 제주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1박, 제주 감귤 껍질의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 제주 밀맥주 ‘제주위트에일’ 2캔 제공, 피크닉을 위한 피자 1판 테이크 아웃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글래드 마포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야외 테라스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텐트, 매트, 의자 등을 오후 3시 부터 9시까지 대여해 준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0만원(세금 별도) 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체카토 마우리지오 총괄 수석 셰프/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쿠킹 클래스 ‘키즈 테이블’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 리조트가 7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키즈 테이블’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의 이탈리아 출신의 총괄 수석 셰프 체카토 마우리지오 셰프가 진행한다. 그는 다수의 이탈리아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국내외 호텔 등을 거친 23년차 베테랑이다. 참가자들은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만든다. 도우 반죽부터 재료 손질, 토핑 올리기 등을 체험한다. 완성한 피자는 라스칼라에서 맛보거나 포장해 갈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비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5만원.

[HDC리조트]골프장도 언택트_오크밸리_비대면서비스_확대
오크밸리 골프장/ 오크밸리 제공
◇ 오크밸리 골프장 비대면 서비스 확대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골프장의 비대면 서비스를 확대했다. 국제대회 규격의 36홀 코스를 갖춘 오크밸리 C.C와 자연 친화적인 오크힐스 C.C는 최근 그늘집에 무인 편의점을 도입했다. 야외 드라이빙 레인지 골프 아카데미는 무인 키오스크를 도입해 비대면 접수 시스템을 구축했다. 9홀 퍼블릭 코스인 오크크릭 G.C는 노 캐디, 셀프 라운드로 운영 중이다. 라운드 전 수동 카트 운전 방법을 안내 받은 후 18홀 셀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는 2023년까지 미개발 부지를 활용한 퍼블릭 골프장 18홀을 신규 개발하고 오크크릭 G.C에도 9홀을 증설해 국최대 90홀 골프 코스를 갖춘 프리미엄 골프 리조트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 _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 평창 글램핑 빌리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호텔 평창 ‘감성 글램핑’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평창이 전나무 숲속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감성 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글램핑 빌리지에는 고급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33만7500원 부터. 켄싱턴호텔 평창은 어린이를 위한 야외 놀이터, 해먹 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곳곳의 포토존도 볼거리다.

하늘길걷기
‘하늘길 걷기’/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걷기’ 패키지

강원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하늘길 걷기’ 행사에 맞춰 하늘길 패키지를 판매한다. 27일 오전 9시 시작하는 하늘길 걷기 행사는 리조트 주변의 1100m가 넘는 고지와 능선으로 이어지는 약 5.2km의 백두대간 코스를 4시간 동안 걷는 행사다. 야생화 등 희귀 고산식물과 옛 탄광문화의 발자취도 느낄 수 있어 스토리가 있는 즐거운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26일, 27일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객실타입에 12만9000원부터, 2박 시 22만9000원부터.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예약실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