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콜러, EPL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실시

콜러, EPL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 09. 23. 16: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콜러 이미지자료] 2. 콜러 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슬리브 스폰서로 활동 중인 콜러(KOHLER)가 2020-2021 프리미어리그 개막을 맞아 콜러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맨유 경기 스코어 맞히기는 콜러 아시아퍼시픽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파도타기 형식으로 콜러 아시아퍼시픽 소속 국가 지사들이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콜러 코리아는 26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이하 브라이튼)과 맞붙는 두 번째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는 콜러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콜러 코리아 페이스북과 축구 전문 소셜 미디어 골닷컴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기 종료 후 스코어를 맞힌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뉴 저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경기 종료 후 선정 과정을 거쳐 오는 10월 1일 발표된다.

박선영 콜러 마케팅 이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지난 시즌을 보내고 새 시즌을 기다리던 맨유 팬들을 위해 콜러 아시아퍼시픽 국가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콜러는 1873년 세워진 미국 위스콘신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전세계 50여개의 제조시설을 가지고 있다. 주방 및 욕실 용품, 엔진 및 동력 장치, 고급 가구류 및 타일 등을 디자인하고 제조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