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무신사,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 단독 입점

무신사,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 단독 입점

기사승인 2021. 01. 22. 11: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무신사_사진자료]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Juun.J)’를 단독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준지가 온라인 유통 채널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준지는 ‘클래식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매 시즌 정교한 테일러링 기법과 차별화된 실루엣에 기반한 혁신적인 상품을 제안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다.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 홍콩 등 30여 개국 유명 백화점에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단독 입점과 동시에 MA-1 점퍼, 에코레더 스테디움 재킷, 밀리터리 니트 드레스 등 2021 봄·여름(SS) 컬렉션 신제품을 무신사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특히 준지 대표 상품인 ‘MA-1 항공 점퍼’ 신제품을 25일부터 한정 예약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1990년대에 영향을 받은 미니멀리즘과 밀리터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