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크린랲-영실업, 어린이날 맞아 공동 프로모션 돌입

크린랲-영실업, 어린이날 맞아 공동 프로모션 돌입

기사승인 2021. 04. 16. 16: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크린랲
생활용품업체 크린랲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완구업체 영실업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크린랲 관계자는 “건전지와 장난감 수요가 높아지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학부모들이 자녀 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크린랲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회사의 신제품 ‘하이퍼맥스 대용량 패밀리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매일 경품 추첨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0명에게 영실업 전동완구 ‘L.O.L 서프라이즈 리믹스 헤어플립’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이퍼맥스 패밀리팩은 크린랲 자체 온라인몰인 크린랲몰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된다. 소비자가 제품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매일 오후 4시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되면 구매한 하이퍼맥스 건전지와 장난감 경품이 함께 발송된다. 프로모션은 ID당 1번 참여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