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제일제당 ‘고메 깐풍기’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20010011353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7. 20. 09:56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 제품 이미지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 3월 내놓은 고메 탕수육과 함께 중화식 튀김요리 라인업을 확대하며 고메 짬뽕·짜장 등 ‘고메 중화식’ 제품들을 대형 카테고리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튀긴 후에 굽는 공정을 더한 ‘멀티 히팅(Multi-heating)’ 기술로 깐풍기의 바삭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CJ제분 노하우를 토대로 중화식 전용 튀김옷을 개발해 입혔고 에어프라이어 15분 내외 조리로 가정에서도 바삭하면서도 촉촉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에 선론칭된다. ‘29CM’와 협업한 브랜딩 기획전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등 젊은층에게 다가가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높고 빼어난 고메 중식’이라는 의미의 ‘고메루(高邁樓)’ 테마 영상을 제작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고메루 수제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고메루 인센스(방향제)’가 포함된 고메 중화식 기획 세트도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메 바삭촉촉한 깐풍기’는 CJ제일제당 디지털 빅데이터 분석과 철저한 시장 조사로 탄생한 만큼 맛·품질·편의성·가성비 등으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외식과 배달음식이라는 인식을 깨는 혁신제품으로 ‘고메 중화식’을 초대형 브랜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