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류제작 플랫폼 FAAI, 서비스 리뉴얼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25001334541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1. 08. 26. 14:00

앱 하나로 아이디어부터 제작, 실시간 공정 관리까지 가능해져
국내 최초 의류제작 플랫폼 파이(FAAI)를 출시한 (주)컨트롤클로더가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전격 리뉴얼을 진행한다.

FAAI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자체 개발한 ‘디자인 커스터마이징-스티커 게임’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스티커 게임’은 FAAI의 핵심 기능으로, 아이디어부터 제작까지 FAAI 내에서 구현하고 제작 의뢰할 수 있게 되었다.


컨트롤클로더 측은 FAAI를 통해 최대 3.5억 개의 디자인 템플릿을 조합해 원하는 옷을 표현하고 의뢰할 수 있으며, 그 수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컨트롤클로더는 앞서 데이터 기반의 의류생산 스마트센터 ‘오븐(OVNN)’을 설립했다. 이는 표준화되어 있지 않은 의류 봉제법을 AI가 초 단위로 학습하여 모든 공정을 데이터화하기 위함이며, 이번 서비스 리뉴얼이 오븐 활성화에 있어 고객 경험 및 제조 빅데이터 구축의 초석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컨트롤클로더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FAAI의 잠재 고객들은 제작부터 트렌디해야 한다고 믿기에 이번 리뉴얼에 더욱 신중을 기했다”라며 “이제 아이디어부터 제작, 그리고 실시간 공정 관리까지 FAAI 앱 하나로 가능해진 것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FAAI는 서비스 리뉴얼 기념 ‘할인 제작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는 31일까지 F/W 시즌 주 복종인 맨투맨, 후드, 플리스를 FAAI를 통해 제작 시 20% 무제한 할인한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