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어 학습 앱 EF Hello 국내 서비스 본격 시작…1개월 무료이용권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07010002648

글자크기

닫기

지환혁 기자

승인 : 2022. 02. 07. 16:32

1644213307.5668
글로벌 교육기관 EF 에듀케이션 퍼스트가 자체 개발한 영어 학습 앱 ‘EF Hello(이하 EF 헬로)’가 국내 시장에서 본격 서비스된다.

EF 헬로는 채팅 대화 중심의 영어 학습을 지향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언어 학습 앱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 어학 연수 등이 어려운 가운데 EF 헬로는 축적해온 언어 교육 노하우를 담아 저렴한 비용으로 어학연수와 동일한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앱은 AI 도우미와 실전 대화를 연습할 수 있으며 본인의 영어 레벨 수준을 선택하면 △비즈니스 △여행 △취미 △일상생활 △일반적 대화 등 목적에 맞게 다양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앱은 가족 및 친구들과 대화를 하듯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종합적인 예제를 제공해 영어 리스닝, 문법, 어휘, 스피킹, 발음을 습득할 수 있다. 실제 대화 동영상을 보면서 영어 문장 사용을 익히고, 녹음하고, 원어민과의 차이를 비교하면서 즉각적인 발음 교정이 가능하다. 자체 영어 사전 및 번역 기능까지 탑재돼 있다.

EF 헬로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였고, 2019년을 빛낸 대만 구글 플레이 최고의 자기계발 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EF 헬로 아시아 지역 책임자인 헬레나 쉬는 “EF 헬로는 출퇴근 시간 지하철, 잠자기 5분 전 등 일상 속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부담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며 “2022년에는 EF 헬로 앱으로 꼭 성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EF 헬로는 7일부터 커뮤니티 ‘황인영 영어카페’에서 1개월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 사용 후 우수 후기를 남긴 당첨자에게는 에어팟(2명)을 증정한다.
지환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