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본방사수!”…G마켓·옥션,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 편성

“본방사수!”…G마켓·옥션,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 편성

기사승인 2022. 05. 20.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7일까지 신제품 선공개부터 한정판 굿즈까지 혜택 풍성
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평일 저녁에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평일 저녁 특집 라방 ‘빅스마일라이브’를 매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서 선보인 ‘라이브쇼’ 인기에 힘입어 기존 12회에서 16회로 확대 편성했으며, 참여브랜드도 가전·가구·패션·뷰티·식품·생필품 등 다양하게 선정했다.

이번 ‘빅스마일라이브’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독방송과 엄선된 빅브랜드사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연합방송으로 진행된다.

먼저 매일 오후 8시 진행되는 브랜드 단독 방송에서는 인기 브랜드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일 ‘빅스마일라이브 with 농심’을 시작해 23일 제과3사(롯데제과·오리온·해태크라운)의 스낵 특별패키지 35% 할인, 이외에도 24일부터 27일까지 매일 휠라, 쿠쿠, 리바트, 까사미아 등이 편성돼 있다.

연합방송은 행상 기간 총 5회에 걸쳐 오후 6시에 방송된다. 20일에는 스와로브스키·케네스레이디 등 인기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며, 23일에는 삼성전자·LG전자·신일 등 여름가전 행사를 통해 에어컨·제습기·서큘레이터 등 대표 여름가전을 최대 3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고객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라이브방송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빅브랜드사의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중 12회 진행된 라이브쇼는 실시간 누적 시청자 수가 1330만명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