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만코리아 인셀덤, 원빈 출연 신규 광고 조회수 30만회 돌파 “신비로운 이미지 통했다”

리만코리아 인셀덤, 원빈 출연 신규 광고 조회수 30만회 돌파 “신비로운 이미지 통했다”

기사승인 2023. 04. 05. 11: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리만코리아 인셀덤, 전속 모델 배우 원빈과 함께한 ‘용암병풀수’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30만회 돌파…기념 이벤트 9일까지 전개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배우 원빈과 함께한 ‘용암병풀수’ 신규 광고 캠페인이 공개 5일 만에 조회수가 30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개된 신규 인셀덤 광고 캠페인은 빛이 사라진 세상 속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빛의 근원이자,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 ‘용암병풀수’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다.  

광고 콘셉트인 ‘용암병풀수’는 병풀과 정제된 용암해수를 활용해 인셀덤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생산한 인셀덤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원료다.

리만코리아는 5일 만에 30만회 조회수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셀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원빈 CF 리그램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래디언솜 100 앰플쿠션, 인셀덤 엑티브 크림 EX, 비에톤 오일미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한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이번 광고는 기존 화장품 광고의 틀을 깬 신선한 연출로 제작했다” 라며 “원빈 특유의 신비로운 이미지와 인셀덤의 핵심 원료인 독보적 용암병풀수가 잘 맞아 많은 분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인셀덤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리만코리아 공식몰, 인셀덤 공식유튜브 및 인스타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