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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포는 신세계까사가 신세계그룹 편입 이후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의 상품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선보인 소파다. 2019년 출시 당시 가죽 소파 선호도가 높던 국내 시장에서 10분에 1개씩 팔렸다. 캄포는 발수·방오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가벼운 오염은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어메이징 캄포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캄포의 로열티를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등 생활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