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교원 빨간펜에 따르면 회사는 적립식 교육 서비스 '에듀세이브'를 론칭했다. 서비스에서는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 추후 교육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 성장 주기에 따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에듀세이브는 적립금 만기 시 100% 전액 환급되며 37개월 차부터 교원 캐시로 전환해 빨간펜 상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적립금의 일부는 80%까지 교원 캐시로 전환 가능하며, 20% 캐시를 추가로 지급하는 등 고객 혜택을 높인다. 전환된 캐시로 구매 가능한 상품은 아이캔두, 도요새, 전집 등 빨간펜 전 라인업이다.
교원 빨간펜은 에듀세이브를 통해 기존 방문 판매를 통한 영업 방식과 함께 타사와 제휴하여 채널 확대 전략을 펼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에듀세이브 첫 결합 상품으로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과 함께 '베베쿡 에듀세이브 299' 상품을 선보인다. 이유식과 교육 상품을 결합한 상품으로 △베베쿡 이유식 패키지 △에듀세이브 구성이다.
해당 상품 1구좌를 구매한 고객은 만기축하금으로 베베쿡 이유식 124팩 구매금 전액을 지원 받아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 만기 후에는 창의융합완독 상품을 받을 수도 있으며, 적립금은 중도 전환해 빨간펜 전 상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에듀세이브는 목돈이 드는 자녀 교육비 부담을 줄여 주고자 기획된 상품으로 미래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는 것과 함께 부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고객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차별화 된 교육 서비스뿐 아니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신사업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베쿡 에듀세이브 299' 상품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빨간펜 부스에서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액별 패키지 상품 구매에 따라 △애착 인형 △베베쿡 유기농 과일주스 △오! 마이 감정 그림책 리미티드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