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원시 ‘춘향제 라이브커머스’ 행사 참여업체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9010009720

글자크기

닫기

남원 박윤근 기자

승인 : 2025. 03. 19. 10:02

지역 농·특산품과 다양한 제품 실시간 소개하고 판매
남원시청 전경 박윤근 기자
남원시청 전경 박윤근 기자
전북 남원시가 춘향제와 동행축제 기간 지역 농·특산품과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춘향제는 대한민국 대표 전통문화 축제로, 매년 수많은 방문객이 찾는 행사다. 올해는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동행축제와 함께한다.

특히 올해는 시는 온라인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LIVE를 활용한 라이브커머스 부스를 운영해 지역 농·특산품과 다양한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춘향제전위원회 또는 남원춘향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된다.

또 동행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소상공인 할인행사와 영수증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 내 소비 촉진을 유도한다. 참여 음식점 및 소상공인은 춘향제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가격 할인 및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남원시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한 실시간 판매 및 홍보를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남원의 우수한 제품을 널 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소상공인 및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