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산시의회, 시민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배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9010004284

글자크기

닫기

아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6. 01. 09. 14:43

아산시의회 사랑의 연탄 배달
지난 8일 아산시의회 홍성표 의장(앞줄 맨 왼쪽), 시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들이 번영로(온천동)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산시의회
충남 아산시의회 시의원들이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의정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 나눔 활동을 펼쳤다.

9일 아산시의회에 따르면 홍성표 의장과 시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 40여 명이 지난 8일 아산시 온천동 일원에서 연탄 400장을 직접 전달하며,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했다.

봉사활동은 매년 겨울철 추진되고 있는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이웃들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홍성표 의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의원들과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아산시의회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의원들과 직원들은 "새해를 맞아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매년 이어지는 나눔 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