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세사·세사리빙, 새학기 새출발 키즈침구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22801001481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9. 02. 28. 10:02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 침구 출시
1
세사리빙 2019 SS시즌 유아동침구 ‘바비 낮잠이불’./제공=세사리빙
웰크론은 28일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이 신학기를 맞아 유아동 기능성 침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산뜻한 새 침구로 아동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사와 세사리빙의 키즈침구는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침구와 어울리는 캐릭터 쿠션과 애착인형을 다양하게 선보여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세사는 코끼리, 토끼 등 동물캐릭터를 볼펜으로 그린듯한 일러스트 디자인이 인상적인 ‘보노보노’와 춤추는 요정의 모습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에뛰드’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다음달 말까지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2019 SS시즌 키즈침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세사리빙도 신학기를 맞아 키즈침구 특집전을 진행한다.

웰크론 관계자는 “세사와 세사리빙은 고기능과 안정성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키워주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유아이불 및 침구제품으로, 아이들이 신체적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