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일과 1박 2일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가족과 함께 가는 여행(4인 이하), 친구·연인과 함께 가는 여행(2~3인), 혼자 즐기는 여행 3가지의 테마로 군내 주요 관광지 및 숙박시설에 대한 군민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아주 NICE한, 알찬 프로그램이다.
여행자는 이달 9일부터 31일까지 기간 중 사전 여행계획서를 제출하고 자유롭게 방문하면 된다.
방문자는 군이 제안하는 코스(변동 가능)를 참조해 자유롭게 여행하면 된다. 여름에 즐기는 일부 레저, 체험 및 주요 관광지·숙박시설에 군민 할인가가 적용되기 때문에 더욱 알차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다.
여행 제안 기간 중 참여한 여행자들에게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합천여행의 제안 내용에 의해 사전 여행계획에 따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에 업로드 및 해당 링크를 제출하면 200명의 한도 내에서 합천사랑상품권 2만원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제안 코스 및 추천 관광지·레저·체험·숙박·맛집 중 3곳 이상 방문자 중 조건에 적합한 사람들은 누구나 페이백 지원신청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푸는 여름 휴가기간에 멀리 나가지 못하는 아쉬움이 커 이번 지역내 여행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됐다”며 “합천에서 안전하고 색다른 여행을 하시길 바라며 상품권 페이백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