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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보는 25일 '경기신보 대학생 홍보서포터즈'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했다.
블로그 12명, 유튜브 8명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는 지난 2월 출범해 3개월간 △모바일앱 Easy-One △경기 기회UP 특례보증 △경기청년 기회사다리금융 등 경기도와 재단의 중점 추진정책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블로그 70개와 핵심정보를 즉각 전달하는 숏폼콘텐츠를 활용한 유튜브 영상 29개 등 총 99개의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최우수상에 선정된 박도현 군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경기도와 경기신보의 도민과 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 정책에 대해 알아가고 나만의 아이디어로 홍보콘텐츠도 제작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도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도를 알리게 돼 뿌듯했다"고 전했다.
시석중 이사장은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청년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경기도와 재단의 정책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경기신보는 더 나은 정책과 서비스를 제공해 도민들이 꿈과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지역경제 조성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