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아암 환아 가족에게 추억을”…호반그룹, 문화 체험활동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6010012557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5. 08. 26. 09:53

호반그룹
호반그룹이 지난 24일 충남 예산군 덕산면 '스플라스 리솜'에서 개최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위한 여름캠프 행사 모습./호반그룹
호반그룹이 소아암 환아 가족들에게 문화 체험 활동을 지원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24일 충남 예산군 덕산면 '스플라스 리솜'에서 이 같은 성격의 소아암 환아 가족 대상 여름캠프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아암NGO한빛(한빛사랑후원회)가 주최했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 간 환아와 가족, 운영진 등 110여명이 참여했다.

호반그룹은 참가자에게 스플라스 리솜에서 운영 중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가족 간 교감을 돕기 위한 활동이다. 열을 가하면 크기가 줄어드는 특수 종이 '슈링클스'로 키링과 마그넷 만들기와 초벌된 도자기에 도안을 입혀 컵과 접시를 채색하는 도자기 페인팅 체험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만든 작품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으며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분들이 치료 과정의 어려움을 잠시 내려놓고, 이번 활동을 통해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은 의료 분야와 환아 지원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며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