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합천군,내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8010004243

글자크기

닫기

합천 박현섭 기자

승인 : 2025. 09. 08. 14:27

8일~11일
가시적 성과도출을 위한 구체적 사업계획 수립
250908 합천군
김윤철 합천군수(왼쪽)가 8일 군청에서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합천군
경남 합천군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군청에서 23개 전 부서와 농업회사법인 합천유통(주), 합천군시설관리공단을 대상으로 '내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열고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8일 합천군에 따르면 이번 보고회는 올해 군정성과와 내년도 군정방향과 주요업무계획을 공유하며 부서별 자체 발굴한 신규시책 사업을 통해 군민 생활과 직결되는 현안 과제를 면밀히 점검하기 위해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 올해 주요업무 추진성과·문제점 분석 △내년도 부서별 목표설정과 실천과제 마련 △ 공약사업·현안사업 추진계획 △ 새로운 시책 등 새로운 행정수요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세부실행계획 등이 담겼다.

또 주민들의 행정 체감도 제고를 위해 사업의 타당성과 주민수혜도, 예산확보 방안 등에 대한 면밀한 사전검토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내년은 민선 8기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민선 9기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중요한 해로 선례 답습적인 업무보다는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책 발굴과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더 큰 군정 성과 창출로 합천을 새롭게 하고 군민이 더욱 빛나도록 공직자 모두가 적극 노력해 달라"고 덧붙였다.








박현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