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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개편 개인사업자와 외국인 고객 편의성 강화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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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종일 기자

승인 : 2025. 11. 24. 17:14

비대면 금융 이용 확대 및 고객 편의 강화
개인사업자, 외국인 고객 특화 서비스
NH올원뱅크개편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4일 비대면 금융 이용 확대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NH올원뱅크의 주요 기능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개인사업자 및 외국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다. 먼저 농협은행은 예비사업자를 포함한 개인사업자를 위해 '올원사장님+' 서비스를 추가했다. 부가세 리포트, 상권 분석, 정책지원금 조회, AI 기반 메뉴포스터 제작 등 맞춤형 경영지원 서비스와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NH올원글로벌' 서비스에서는 올원뱅크 가입과 통장 개설, 적금·신용대출 가입부터 자동이체, 간편 해외송금, 제신고 등 금융서비스를 13개 언어로 지원해 금융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농협은행은 올원뱅크 홈 화면 UI 단순화, NH인증서 이체한도 증액, 미성년 자녀 계좌 및 거래 조회, 비대면 전자위임장 서비스 도입 등 주요 기능을 정비했다.

강태영 행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이 NH올원뱅크에서 보다 쉽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금융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중심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종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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