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오케스트라로 만나는 스타워즈·헤리포터 OST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스타워즈' '해리포터' OST(영화배경음악)를 작곡한 '영화음악계 살아있는 전설' 존 윌리엄스의 음악 세계가 오케스트라 연주로 되살아난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오는 23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 '존 윌리엄스 영화음악 콘서트'를 개최한..

'구하라 폭행·협박' 최종범…法 "유족에 위자료 7800만원 지급하라"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고(故) 구하라씨를 폭행·협박한 혐의로 유죄를 확정받은 최종범씨가 민사 소송에서도 패소해 거액의 위자료를 내게 됐다. 법원은 구씨의 극단적 선택은 최씨의 '동영상 협박' 등이 원인이 됐다는 점을 인정했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민사9단독 박민..

대법, '구하라 폭행·협박' 전 남친 최종범 징역 1년 확정
아시아투데이 허경준 기자 = 가수 고 구하라씨를 생전에 폭행하고 성관계 장면을 촬영해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 남자친구 최종범씨에게 징역 1년이 확정됐다. 대법원 1부(주심 박정화 대법관)는 15일 상해 등 혐의로 기소된 최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1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 최..

''구하라 폭행·협박' 최종범 법정구속…항소심 징역 1년
아시아투데이 김현구 기자 = 가수 고 구하라씨를 생전에 폭행하고 성관계 장면을 촬영해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전 남자친구 최종범씨가 항소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1부(김재영 부장판사)는 2일 상해 등 혐의로..

故 구하라 오빠 "최종범 집행유예에 동생 분노" 엄벌 호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수 고(故) 구하라씨 오빠가 동생을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최종범씨(29)에게 엄벌을 내려달라고 호소했다.21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1부(김재영 송혜영 조중래 부장판사)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상해,..

[스타톡톡★] JTBC에서 故 설리·구하라 언급한 김희철, 논란의 중심된 이유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故 설리와 구하라를 언급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김희철은 21일 방송된 JTBC ‘77억의 사랑’에 출연해 ‘악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김희철은 생전 절친하게 지냈던 설리와 구하라를 언급하며 “요즘은 성별을 갈라..

故 구하라 친오빠 "최종범, 동생 극단적 선택에 영향 끼쳐…강력한 처벌 촉구"(전문)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고(故) 구하라의 친오빠 구호인씨가 오는 5월 항소심을 앞둔 최종범에 대한 강력 처벌을 촉구했다.6일 구호인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종범 사건의 항소심이 5월에 시작된다는 뉴스와 관련해 저희에게 해당 사건의 입장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다"라고 운..

"'N번방 사건'서 오덕식 판사 배제해달라" 청와대 국민청원 20만 돌파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들의 성 착취 영상을 제작·유포·판매한 일명 'N번방 사건' 담당 재판부에서 서울중앙지법 오덕식 부장판사를 제외해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의 참여자가 20만명을 돌파했다.27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N번방 담당판사 오덕식을 판사..

'N번방 사건' 맡은 오덕식 판사 향한 비판 여론 거센 이유는?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메신저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진으로 출발해 별개의 성 착취물 공유방을 만들어 운영한 혐의로 기소된 '태평양' 이모군(16)의 재판을 오덕식 판사가 맡게 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반발 여론이 일고 있다.검찰은 최근 '박사' 조주빈과 함께 '박사방'..

공지영 "구하라 영상 굳이 확인한 판사 처벌받아야"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가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공지영 작가가 구하라의 전 연인 최종범의 불법 동영상 촬영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재판부에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공지영은 25일 자신의 SNS에 '구하라님의 비통한 죽음을 애도하며'라는 녹색당의 논..
1 2 3 4 5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