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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연이은 완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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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연이은 완판

기사승인 2020. 07. 11.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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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명래 환경부 장관이 지난 10일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참여했다.제공=중기유통센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11일 경남 창원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3회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상품 중 6개가 완판했다고 밝혔다.

10일 방송에서는 조명래 환경부 장관이 출연해 환경을 생각한 레코백과 업사이클링티셔츠를 방송해 모두 완판됐다. 119레코사의 레코백은 매년 1만 벌 가량 폐기되는 소방관 방화복을 업사이클해 제작된 가방으로, 가방을 판매한 이익은 암투병하는 소방관들에게 기부되는 의미 있는 상품이다. 우시산사의 ‘업사이클링 티셔츠’는 바다에 버려진 플라스틱류를 재가공한 솜과 실로 만든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조 장관이 선보인 제품 외에도 △디엠제트드림푸드사의 DMZ 장단콩 초콜릿 △줄리앤줄리아의 줄리쿠키 시즌1 △줄리쿠키 코코스망고 △파머스링크협동조합사의 성주참외가 모두 완판됐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전 국민 소비 붐업 축제로 12일까지 진행된다.

11일과 12일 ’가치삽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에는 백년가게 고후나비의 실내복, 청춘현미 누룽지, 콩드브루 더치커피, 제주 아르방젤리, 아임벅 프로틴바,바담가 코다리 무침 등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가치삽시다 플랫폼이 라이브커머스, TV홈쇼핑, 브이(V)커머스 등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초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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