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GC솔루션, 네이버 브랜드데이서 ‘벚꽃에디션’ 판매 진행

SGC솔루션, 네이버 브랜드데이서 ‘벚꽃에디션’ 판매 진행

기사승인 2021. 04. 09. 16: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SGC솔루션
생활유리업체 SGC솔루션은 봄 시즌을 맞아 11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실시하고 봄맞이 특별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통해 봄맞이 기획 제품들로 구성된 제품군을 최대 86%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편, 글라스락 스마트 밀폐용기 라인도 핑크에디션으로 총 14가지의 제품을 3조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 글라스락 셰프토프 냄비 등도 준비했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글라스락, 벚꽃축제 하나 봄’이라는 주제로 제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스마트 퓨어 벚꽃에디션 12조 세트, 글라스락 베이비 벚꽃에디션 세트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SGC솔루션은 라이브 진행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1만 원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중 깜짝 댓글 이벤트로 20명을 추첨해 벚꽃소주잔을 제공하고, 기획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총 11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