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요기보 재팬의 CF모델로 발탁된 걸그룹 니쥬의 광고 사진. /사진=yogibo japan |
니쥬의 주 활동 무대는 일본이지만 한국의 JYP엔터테인먼트와 소니 뮤직 재팬이 공동 기획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걸그룹으로 한국과도 인연이 깊다.
니쥬는 현재 일본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요기보 역시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아 전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니쥬는 각 멤버에게 컬러를 부여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무지갯빛으로 표현하는데 이는 요기보 커버 색상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비슷하다.
새로운 TV 광고는 각 멤버가 일과를 마치고 시공간을 초월해 각자의 공간으로 들어가 요기보에 온몸을 맡긴다는 내용으로 지난 1일부터 일본 전역에서 방송되고 있다.
또한 요기보의 편안함을 다양하게 느껴 볼 수 있도록 멤버 9명의 개인별 영상이 모두 담긴 105초짜리 TV CF도 제작돼 방송되는데 유튜브도 함께 공개된다.
니쥬의 멤버인 아야카는 "느낌이 너무 편했다. 촬영 중 잠들어 버릴 정도로 안정감이 최고였다"고 전했다.
현재 요기보코리아 또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 이미지와 부합하고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철학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모델을 고민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