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거리두기 격상에 배달 메뉴↑…공차 “블랙·타로 밀크티 등 인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16010009639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7. 16. 10:02

공차코리아
블랙 밀크티+펄·타로 밀크티+펄·피스타치오 밀크티+펄·복숭아 쥬얼리 밀크티./제공=공차코리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재택근무나 외출 자제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배달 이용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점심이나 저녁 식사 배달뿐 아니라 점심시간 직후인 2시 전후에도 음료를 비롯한 디저트와 간식류 등의 배달 증가세가 두드러지는 모양새다.

16일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에 따르면 공차의 주요 배달 메뉴들이 최근 오후 2시 전후 배달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고 있다. 회사 측은 공차의 배달 인기 메뉴는 시그니처인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로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가 뒤를 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4~5월 출시한 신메뉴인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를 비롯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배달 주문의 수요가 높다고 덧붙였다.

공차는 “배달 수요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편의와 혜택을 늘리고자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지난 12일부터는 배달 플랫폼 ‘위메프 오’에 신규 입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