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교 써밋, 신규 TV 광고 ‘무약정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17010010401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1. 12. 17. 09:36

대교 써밋, 신규 TV 광고 '무약정편' 18일 론칭
대교 써밋 광고 이미지 /제공=대교그룹
대교는 디지털 인공지능(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의 신규 TV 광고 ‘무약정편’을 18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 광고에서는 디지털 학습의 일반적인 상식에 대한 내용에 ‘비상식적’이라는 메세지로 디지털 학습에 대한 불편을 해소시켜주거나 고객 니즈에 부합된 대교 써밋만의 특징을 강조한다.

대교 써밋 회원의 95%가 무약정이며 누적 30만명이 함께한 ‘써밋리그’, 학습이 끝나도 관리해주는 상위권 회원 멤버십 ‘써밋클럽’ 등을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대교 써밋 ‘무약정편’ 출시를 시작으로 ‘써밋리그편’, ‘써밋클럽편’, ‘종합편’ 등 총 4편으로 제작됐으며 순차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대교 써밋은 특허 받은 AI 기술 및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적용해 학습자 수준에 맞춘 국어·영어·수학 학습을 제공한다. 기초부터 심화, 내신까지 학습자가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인 에듀테크 기술을 적용한 디지털 학습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신규 TV광고는 일반적이지 않은 ‘비상식적’인 대교 써밋만의 특징으로 기존 디지털 학습과 다른 대교 써밋만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