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공작소,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생활공작소,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기사승인 2022. 01. 28. 16: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포스터 /제공=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가 내일 하루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사의 주요 스테디셀러 및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생활공작소는 △핸드워시 본품(500ml) 2개와 리필(400ml) 5개 △고무장갑 10개 세트 △대용량 친환경 1종 주방세제(4L)는 원 플러스 원(1+1) △액체 세탁세제(1.5L) 4개 세트를 마련했다.

이어 △키친타올(100매) 9개 △변기 세정제 클리너(40g) 20개 세트 △세탁조 클리너(450g) 6개 세트를 판매한다.

생활공작소는 ‘굶지 마, 약콩 두유 2종’ 정기구독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굶지 마, 약콩 두유는 플레인과 프락토 올리고당을 첨가한 단맛의 스위트 제품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가격 할인 이외에도 12% 스토어찜 쿠폰과 소식 알림 동의 시 20% 중복 할인 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