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온스그룹, ‘두바이 더마 2025’ 참가…세일즈 총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701001065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4. 17. 16:14

휴온스메디텍 '더마샤인프로'·휴온스바이오파마 '휴톡스' 등 소개
보도사진_휴온스그룹 두바이더마 2025 참가
/휴온스그룹
휴온스그룹이 중동 두바이에서 열린 피부미용 전시회에 참석해 글로벌 영향력 확대에 그룹 차원의 전사적 역량을 결집하고 나섰다.

17일 휴온스그룹에 따르면 휴메딕스, 휴온스메디텍,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최근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린 중동 최대 피부과 전시회 '두바이 더마 2025(Dubai Derma 2025)'에 참가했다. 두바이 더마는 올해 24회째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 최대의 피부과 전문 전시회다.

휴메딕스는 주력 제품 히알루론산(HA) 필러 '엘라비에'의 사우디아라비아, 레바논, 시리아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중동 시장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현재 중국과 브라질 등을 포함해 19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강민종 휴메딕스 대표는 "엘라비에는 이미 앞서 중동 바이어들로부터 우수한 효과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깊은 신뢰를 받아왔다"며 "중동의 중요한 시장인 사우디아라비아 진출을 통해 적극적으로 중동시장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메디텍은 '더마샤인 프로'를 소개하며 주목받았다. 더마샤인 프로는 피부내 고분자·고함량 히알루론산을 얼굴 전체에 주입해주는 입력 감지 자동 주사 장비다. 휴온스메디텍은 지난해 말 '더마샤인' 제품군의 누적 판매 2만 대 기록을 돌파한 바 있다.

이진석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동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구축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며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보툴리눔 톡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해 관심 받았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보툴리눔 톡신으로 현재 러시아, 동남아시아(태국 등), 중동(이라크 등) 등 해외 시장 15개국에서 품목허가를 획득하였으며 중국에서도 품목허가 절차를 진행 중이다.

휴온스바이오파마 관계자는 "두바이 더마 2025 참가를 계기로 보툴리눔 톡신 제품의 중동 지역 시장 확장을 위해 앞으로도 제품 경쟁력을 적극 알리고 협력사를 확보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