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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레미아 “출발지 따라 어메니티 다르게…색다른 여행 즐거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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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한슬 기자

승인 : 2025. 05. 26. 08:43

에어프레미아
어프레미아는 미주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출발지에 따라 구성과 브랜드가 다른 '어메니티 이원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로 어메니티(편의용품)를 다양화한다.

27일 에어프레미아는 미주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존 단일 어메니티 키트에서 벗어나, 출발지에 따라 구성과 브랜드가 다른 '어메니티 이원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한국 출발편에서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구성품은 선크림, 핸드크림, 덴탈 키트 등으로 여행 전 피부 관리와 필수 위생용품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미주 출발편에서는 지속가능한 아로마테라피 기반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핸드크림, 헤어토닉, 립밤, 덴탈 키트 등 장거리 비행 후 회복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양방향 어메니티 모두 재사용이 가능한 리유저블 키트로 제작돼 실용성에 친환경성을 더했다.

에어프레미아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코노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각각의 여정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작지만 섬세한 변화가 고객에게는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한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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