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개최, 지역 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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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BMW 코리아에 따르면 LPGA 투어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과 계약을 2029년까지 연장했다. BMW 코리아는 2019년부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한국에서 개최하고 있다.
대회는 기존 방식대로 78명이 출전해 컷 탈락 없이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를 펼친다.
LPGA 투어 선수 68명이 나서고 국내 골프 유망주 육성에 기여하는 측면에서 아마추어 선수들에게도 출전권을 부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는 적극적인 지역사회 공헌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 지역에서 2년 연속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6년 동안 5번의 대회를 통해 25만여명 규모 관중을 동원했다.
한상윤 BMW코리아 대표는 "BMW 코리아가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를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5년도 철저하게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열정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