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NK경남은행, 김해시로부터 감사패 받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7010010463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7. 17. 17:34

황톳길·세족장 등 조성에 7000만원 기부…지역발전 공로 인정
선풍기 기탁·음악회 개최 등 지속적 사회공헌 이어가
김해시로부터 감사패 받아
김태한 BNK경남은행장(오른쪽 네 번째)이 17일 경남 김해 김해시청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 참석해 홍태용 김해시장(왼쪽 네 번째) 및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17일 경남 김해 김해시청에서 '무지개공원 맨발걷기 체험장 기증식'을 기념해 김해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그간 김해 지역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받았다. 앞서 BNK경남은행은 무지개공원 내 황톳길 조성과 도시바람길숲 내 세족장·송풍시설 설치를 위해 7000만원을 김해시에 기부한 바 있다.

또 지난 10일에는 김해 지역의 저소득 취약계층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선풍기 600대를 기탁했다. 5월에는 BNK경남은행의 창립 55주년과 김해 시·군 통합 30주년 및 시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김해 수릉원에서 'BNK경남은행과 함께하는 김해 시·군 통합 30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김태한 행장은 "김해시와 BNK경남은행이 협력해 조성한 주촌 무지개공원 맨발체험장과 도시바람길숲을 시민들 품에 안겨드리게 돼 매우 뜻깊고 기쁘다"며 "BNK경남은행에서도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김해시 시책에 보조를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