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정부시, 자유총연맹 의정부지부와 소통 간담회...회원과 시정방향 공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8010010661

글자크기

닫기

의정부 진현탁 기자

승인 : 2025. 07. 18. 10:20

1.자치행정과(의정부시, 자유총연맹 의정부지부와 소통 간담회)2
김동근 의정부시장(오른쪽)이 지난 17일 나종목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 회장에게 명예위원 위촉장을 받은 뒤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의정부시
경기 의정부시는 김동근 시장이 지난 17일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 월례회의에 참석해 단체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김 시장은 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 명예 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은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지키고 지역 발전에 기여해 온 연맹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시정과 연맹이 연대해 지역 통합과 공익 증진에 함께하자"고 말했다.

간담회에서는 단체 회원들과 시정 방향을 공유하고 정책 제안과 건의 사항에 귀 기울이는 시간이 이어졌다. 아울러 주요 현안과 향후 계획을 공유하며 양측의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특히 김 시장은 의정부시가 최근 'AI 혁신 클러스터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된 점을 언급하며 "디지털 인프라 구축은 청년 일자리 확대와 지역 산업 전환의 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기북부지역본부' 유치와 관련해서는 "공공기관 이전은 행정과 경제 전반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며 기업 유치와 투자 확대로 연결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는 앞으로도 지역 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시민과의 소통을 확대해 민관이 함께 만드는 시정 구현에 주력할 계획이다.

▶사진 설명 1번: 김동근 7월 17일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회장 나종묵) 월례회의에 참석해 단체 회원들과 소통한 뒤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설명 2번: 김동근 7월 17일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 나종묵 회장에게 명예 위원 위촉장을 받은 뒤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설명 3~4번: 김동근 7월 17일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부(회장 나종묵) 월례회의에 참석해 단체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진현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